OTT 콘텐츠/디즈니 플러스

만달로리안, 디즈니 플러스 추천 드라마

MulStu. 2023. 3. 7.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은 OTT 플랫폼 디즈니 플러스에서도 눈에 띄는 시리즈입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로키(2021년)'나 '완다비전(2021년)', '카지노(2023년)'만 아신다면,
이번 기회에 '만달로리안'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만달로리안만달로리안

 

 

전설의 드라마가 된 만달로리안

  • 2019년 시즌1
  • 2020년 시즌2
  • 2023년 3월 8일(수)에 시즌3가 공개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은 2019년 시즌1, 2020년 시즌2에 이어 2023년 3월 8일(수)에 시즌3가 공개됩니다.

'만달로리안'은 디즈니 플러스 최초의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한 작품입니다.

2019년 공개 후, 2주도 되지 않아 넷플릭스 화제작을 넘어서면서
미국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드라마가 되면서 2019년 최고의 화제작이 됩니다.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은 스타워즈 스핀오프 시리즈로 적에 맞서
동맹군을 만들어 나가는 현상금 사냥꾼 '딘 자린(만도)'과 그의 파트너 '그로구'의 모험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만달로리안은 다이내믹한 스토리 전개와 캐릭터, 놀라운 비주얼 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습니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팬이든 단순히 탄탄한 시나리오를 좋아하든 '만달로리안'은 보는 순간 팬이 될 수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드라마입니다. 스타워즈 시리즈를 몰라도 드라마를 보는데 무리가 없는 데다 세련된 연출과 스토리로 스타워즈를 몰랐던 또는 스타워즈에 큰 관심이 없었던 사람들까지 스타워즈의 팬으로 끌어들일 정도라고 하니 이 하나만으로 '만달로리안'의 재미와 힘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디즈니플러스에서 만달로니안 보는 방법

 

 

만달로니안 시즌 1부터 이번 시즌 3까지 전부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만달로리안의 캐릭터

만달로리안만달로리안 베이비요다 그로구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의 중심에는 패드로 파스칼이 연기한 '딘 자린(만도)' 캐릭터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딘 자린(만도)'은 엄격한 윤리 강령을 따르는 숙련되고 비밀이 많은 현상금 사냥꾼입니다. 전투와 추적에 매우 숙련되어 있기도 합니다. 그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드라마를 보는 내내 서서히 드러나는데 그 모든 요소요소들이 캐릭터의 깊이, 복잡성을 더합니다. 

 

만달로리안은 'The Child' 또는 'Baby Yoda'로 알려진 '그로구'와 '딘 자린(만도)'과의 관계가 감정적인 핵심을 형성합니다. 그로구는 드라마 방영 당시 귀여운 모습으로 화제를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그로구와 딘 자린(만도), 두 사람의 케미는 훈훈하면서도 유머러스합니다. 둘은 대화에만 의존하지 않고 감정적으로 교감을 하게 되면서 그들의 관계성에 집중합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두 사람의 인연, 관계의 깊이를 전달하려고 노력합니다. 

 

얼데란 출신의 '카라 듄' 역의 지나 카라노와 현상금 사냥꾼 길드의 리더 '그레프 카가' 역의 칼 웨더스와 같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로 조연들도 마찬가지로 인상적입니다. 각각의 등장인물들은 그들만의 동기와 배경을 가지고 있어 드라마 세계관에 깊이를 더합니다.

 

만달로리안만달로리안

 

 

화려한 제작진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제작진의 면면을 살펴보면 화려합니다.이 드라마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한 것 같은데요.

 

이 드라마의 제작자이자 수석 작가인 존 파브로는 이전에 '아이언 맨'과 '정글 '"과 같은 블록버스터 영화를 감독한 베테랑 영화 제작자입니다. 존 파브로는 스타워즈 시리즈에 대한 깊은 사랑과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만달로리안'은 친숙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을 주는 새로운 느낌의 스타워즈 시리즈가 됐습니다. 타이카 와이티와 브라이스 댈러스 하워드를 포함한 감독들은 드라마의 전반적인 톤과 비전을 유지하면서도 각 에피소드마다 그들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관점을 보여줍니다.

 

 

빼놓을 수 없는 특수효과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의 가장 인상적인 측면 중 하나는 놀라운 비주얼과 특수 효과입니다.

 

이 시리즈는 디지털 환경과 효과를 실시간으로 렌더링 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촬영되었다고 합니다. '스테이지크래프트'로 알려진 이 기법은 배우들이 실시간으로 사실적인 환경을 보여주는 거대한 LED 스크린 앞에서 연기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그 결과 실사 영상과 컴퓨터 생성 이미지 간의 원활한 통합으로 영화적이면서도 몰입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리즈가 탄생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달로리안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는 드라마 자체만큼이나 매력적입니다. 제작진은 새로운 기술을 창조하는 것에서부터 복잡한 세트와 의상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시리즈에 활기를 불어넣는 데 많은 도전을 했다고 합니다. 컴퓨터로 만든 이미지 외에도 실제적인 효과와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은 또한 그것의 진정성과 관심으로 시청자들에게 널리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은 멋진 스토리텔링과 기억에 남는 캐릭터, 놀라운 비주얼, 그리고 제작진의 마법으로 훌륭한 스타워즈 시리즈를 만들어 냈습니다. 스타워즈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봐야 할 시리즈이기도 하고, 그렇지 않더라도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액션, 모험, 사랑(마음), 그리고 기술의 독특한 조화는 스타워즈 시리즈 중에서도 눈에 띄는 시리즈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